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뉴스ㆍ알림>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제공
[2019년] 2019-1차 Post-Doc 채용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2-13 조회수 1785
첨부파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은 미래를 함께 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은 1985년 설립 이래, 30여년의 역사 속에서 국내 유일의 

바이오분야 정부출연 연구기관으로서, 국가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이제 바이오경제시대를 선도할 세계적인 핵심원천기술의 연구성과 창출을 위해, 

역량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모집분야
 가. 직종 : 연구직
 나. 모집분야 : LMO 안전 / 연구실 안전
 다. 직급 : Post-Doc
 라. 근무예정지역 : 오창

■ 지원자격 
 - 박사학위 취득('19년 2월말 학위취득 예정자 포함) 후 5년 이내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기타 상세내용은 "채용공고문" 참조   

■ 지원방법 
  - 하단의 "지원서 작성하기" 클릭

■ 전형 절차 및 일정 
 - 서류전형(2월 하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각종 증명서 제출(3월 초순) → 면접전형(3월 초.중순) → 합격자 발표(3월 중) 
 * 일정은 연구원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전형절차(서류전형, 면접전형) 불합격자를 대상으로 이의제기 절차 운영

■ 유의사항 
 가. 본 채용은 「평등한 기회, 공정한 과정을 위한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가이드라인」을 따릅니다.
 나. 본 채용은 연구부문에 대한 채용으로 전형요령 제4조에 의거 모집분야별 직무수행내용에 따른 지원자격요건을 설정합니다. 
 다. 모집분야별 중복접수는 불가하고, 입사지원 시 작성한 경력, 학력 등의 내용에서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 또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우리 연구원 내부 규정 등에 의하여 채용하지 않을 수 있고,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사,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채용하지 않습니다. 
 라. 근무지는 대전본원, 오창분원, 전북분원이며, 상세한 내용은 ‘붙임’ 의 모집분야별 채용예정부서, 근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채용된 직원은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두며, 수습기간 종료 후 근무실적 평가에 의거 연수계약 계속 여부를 결정합니다(수습기간 중의 처우는 박사후연수연구원과 동일).
 바. 공정한 채용전형 진행을 위해 전형절차별 전형위원에게 지원자의 인적사항은 공개되지 않으며, 모든 전형절차는 수험번호를 통해 진행됩니다. 수험번호와 전형절차별 합격자는 홈페이지(www.kribb.re.kr)에서 공개됩니다. 
 사. 장애인,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며, 여성과학자는 기관운영 방침에 따라 우대합니다.
 아.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채용담당자 전화 및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42-860-4025, recruit@kribb.re.kr).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

확인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

확인 닫기